AWS, 아마존 차임 SDK에 ML 기반 통화 분석 기능 추가 CIO Korea, 3/28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아마존 차임(Amazon Chime) SDK에 통화 분석 기능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AWS는 이번 분석 기능으로 실시간 통화 및 녹음 파일 분석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아마존 차임 SDK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 웹 또는 모바일 앱에 메시지, 오디오, 비디오 및 화면 공유 기능을 추가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분석 기능은 기계학습을 결합해 사용자 음성을 긍정적, 부정적, 중립적 톤으로 나눠 구분해준다.
알리바바, 6개 독자그룹으로 분할…전자상·클라우드·미디어 뉴시스, 3/28
미 뉴욕 증시에 상장된 알리바바 사업단위로 그룹을 분할한다. 6개 사업단위 새 그룹은 클라우드 인텔리전스, 타오바오 티몰 코머스, 로컬 서비스, 카이니아오 스마트 물류, 글로벌 디지털 코머스 및 디지털 미디어 엔터 그룹 등이다.
오라클, CJ온스타일 영업시스템에 클라우드 인프라 제공 ZDNet Korea, 3/28
CJ온스타일은 오라클의 엑사데이터 클라우드앳커스터머를 기존 사내구축형 환경의 오라클 엑사데이터의 유지보수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만으로 도입했다. 오라클 엑사데이터 클라우드앳커스터머 기반 환경을 통해 회사의 주문처리시스템을 포함한 거의 모든 영업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마케팅 이벤트 진행 및 주문량 폭증 시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국선급, 한국MS와 디지털 전환 기술 개발 협약 연합뉴스, 3/28
한국선급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및 플랫폼 애저(Azure)를 기반으로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등 고도화된 디지털선급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협조 체계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세일즈포스, 의약품 유통 전문 기업 복산나이스에 ‘세일즈 클라우드’ 공급 데이터넷, 3/29
복산나이스는 1952년 설립 이후 콜드체인 구축 등 안전한 의약품 운반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 및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의약품 유통 전문 기업으로, 이번 세일즈포스 도입을 통해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위한 청사진을 내비쳤다.대표적으로 복산나이스는 ▲고객 데이터 통합 및 싱글 뷰 구현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데이터 기반의 영업 기회 및 결과 도출 ▲잠재위기 포착 및 대응 역량 강화 등을 세일즈 클라우드 도입 이후 주된 효과로 꼽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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